자주묻는 FAQ TOP5
  • 배송일이 지정되는 주문제작 신선식품으로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나 변경 처리가 어렵습니다.
    배송지정일 전일 08시 이전까지 1:1 게시판 또는 카카오 채널 채팅에 요청하시면 영업시간 내에 담당자가 취소와 변경 처리 해 드립니다.

    카카오톡 채팅상담 
    http://pf.kakao.com/_xaQxbad/chat
  • 제품별로 냉장 또는 냉동 보관하시고 소비기간내에 취식을 권장드립니다.

  • 택배 배송일 경우에는 시간지정이 불가하여 손님초대일 전날 받으시고, 냉장 보관 후 다음날 사용하시기를 권장합니다.

    택배는 오전에 도착할지, 오후에 도착할지 정확하지 않기 때문입니다.

     

  • 제주, 도서산간지역은 배송 지연 및 상품 훼손의 우려가 있어 배송을 제한하고 있습니다. 

    고객님들의 양해 부탁 드립니다.

  • 배송사고가 발생한 경우에는 주문하신 내용에 대해 100% 환불/보상해 드립니다.

    먼저, 택배의 배송사고라 함은 요청일 내 24시 이전까지 상품이 도착하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.

공지사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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